본문 바로가기

쉽게 딸수있는 자격증 BEST, 집에서 준비할수있는 자격증

바로확인

테마별 추천 자격증 모음

집에서 쉽게 단시간에 준비할수있는 자격증들은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 일부는 집에서 혼자 준비 할수도 있고, 이 자격증을 따면 또 집에서 프리랜서나 N잡러로도 움직이는데 우리 할수 있으니, 관련 자격증 정보 꼼꼼히 살펴 보아야 겠습니다. 

 

자격증 준비에 국비 지원이나 자격증 무료 강좌 인강 , 자격증 준비 정보들 잘 써머리 되어 있는 인터넷 방문 한번씩 해보시는게 좋습니다.

 

시간낭비를 줄이기 위해서 목차 바로가기가 전체내용 보기가 편리합니다.

자격증 추천 모음

50대 추천자격증 노후대비 자격증

 

50대 추천자격증 노후대비 자격증

수명은 길어지고, 은퇴는 더욱 빨라 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40대 50대는 물론, 그보다 더빨리 노후 준비를 시작 하게 됩니다. 노후 대비를 위해 어떤 직업이 좋은지, 어떤 자격증을 준비 하면 좋은

tisorry.kr

 

컴퓨터자격증 순서, 컴퓨터관련자격증 종류

 

컴퓨터자격증 순서, 컴퓨터관련자격증 종류

컴퓨터자격증 순서, 컴활부터 정비처리기사까지 여러가지 입니다. 오늘은 컴퓨터관련 국가 자격증 종류를 알아보고, 서열 순서도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시간낭비를 줄이기 위해

tisorry.kr

 

평생가는 자격증 추천 TOP10 유효기간 없는 평생 자격증

 

평생가는 자격증 추천 TOP10 유효기간 없는 평생 자격증

100세 시대, 은퇴가 은퇴가 아닙니다. 이런 시대인만큼 누구나 평생가는 자격증이 중요해 지고 있습니다. 한번 따 놓으면 언제든 사용될수 있는 자격증, 20대는 물론 환갑이 되어서도 유용한, 유

tisorry.kr

 

집콕 쉽게 딸수있는 자격증 

학생은 방학이 있고, 직장이도 휴가나 이직 또는 실직 등의 상황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를 제치더라도, 요즘 집에 머무는 시간이 이래저래 더 많아 지고 있습니다. 건강상의 이유로도 집에서 홈트레이닝이 대세이고요. 나가서 사람간의 인간관계,,, 사회 활동도 좋지만, 인간관계에서의 피곤함을 느끼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런 경우 집에서 단시간 집중해서 준비 할수 있는 자격증 공부를 하면서 지내는것도 추천 드립니다. 

  

본인을 위한 자기개발과 본인만족감과 성취욕에도 좋은 자격증 들이면서, 또한 나만의 스킬을 만들어 내고, 인생을 더 풍요롭게 나를 더 능력있게 만들어 가는 과정으로 괜찮은 쉽게 준비할수있는 자격증입니다. 

 

자격증 준비를 위해 족보 써머리 확인하시고, 무료 인강 등도 꼭 챙겨 보시는게 좋습니다.

 

  

컴퓨터 활용능력  

 줄여서 컴활이라고 많이 불리며, 집에서 준비할수있는 자격증 대표주자 입니다. 

컴활 1급은 난이도가 좀 있지만,  2급은 1~2주간의 준비로만도 취득이 가능합니다. 본인이 컴퓨터에 익숙하다면 더욱 쉽습니다. 

 

컴퓨터의 기본정보와 일반적인 활용도에 대한 평가 입니다. 

  

필기시험과, 실기 시험 모두 상시 응시가 가능하니, 바로 시험 응시부터 하는걸 추천 합니다.

컴활자격증 시험은 상공회의소 사이트에서 바로 신청 가능하니, 지금바로 하셔도 됩니다. 

 

컴퓨터 상식을 조금 아는 사람에게 난이도는 상당히 쉬운수준이며, 인터넷이나 영상 등의  무료 강의도 많으니, 따로 책을 사거나 유료 인강 등을 들으실 필요 없다는 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컴활 자격증 준비에 국비나 무료 강좌 인강한번씩 보시는게 좋습니다.

 

컴퓨터자격증 순서, 컴퓨터관련자격증 종류

 

컴퓨터자격증 순서, 컴퓨터관련자격증 종류

컴퓨터자격증 순서, 컴활부터 정비처리기사까지 여러가지 입니다. 오늘은 컴퓨터관련 국가 자격증 종류를 알아보고, 서열 순서도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시간낭비를 줄이기 위해

tisorry.kr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역사에 관심이 있거나, 역사가 재미있는 분은 더욱 추천 드리며, 우리나라의 역사를 안다는 것은 상식일수 있으므로, 시간날때 집에서 쉽게 준비 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또한 한국사 능력검정은 공무원, 공기업, 교직 등의 여러방면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자격증이니 만큼 젊은층에게 더욱 추천 드립니다. 

  

6가지의 레벨이 있으니, 원하시는 레벨을 선택하여 신청을 하면 됩니다. 요즘 공기업이나, 공공기관에서는 필수 자격증이 되었습니다. 

테스트 신청은 한국사 능력검정시험 공식 사이트에서 하시면 됩니다 .

1년 4회 정기 시험제도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시험 스케쥴 확인하시고, 공부 스케쥴 짜시길 추천 드립니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관련정보는 인터넷에 인강이나 자료등이 많이 있으니, 찾아서 참고 하시면 됩니다. 가볍게 먼저 접해보시면 난이도와 본인의 능력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모스 MOS  

윈도우 등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만든 소프트웨어 들에 대한 사용능력 평가 시험입니다. 방학 등 남는시간에 쉽게 준비할수있는 자격증 입니다. 

국제자격증이니 만큼 해외취업이나, 대기업, 외국계기업 희망하시는 분들에게도 유용한 자격증이겠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국제공인 자격증

  

엑셀, 파워포인트를 비롯하여 MS워드, 엑세스, 아웃룩 프로그램의 사용능력을 테스트 하게 됩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일반 기업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으므로, 필수 지식에 해당하는 만큼, 익히시면서 자격증 준비도 하시면 좋습니다.  

게다가 필기는 없고 실기 테스트만 있으니 남는 시간에 준비 하시면 쉽게 따실수 있습니다. 

 

시험 신청은 YBM it 공식사이트에서 하시면 됩니다.

 

국제자격증이면서 집에서 준비할수있는 자격증 입니다만, 충분히 스펙이 되는 자격증입니다. 해외 진출, 외국기업등 미래를 준비하기 위해 따놓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GTQ 포토샵  

컴퓨터 그래픽 관련 자격증 중에 쉽게 준비할수있는 자격증, 대표격입니다.

주관은 한국생산성본부로 국가 공인 자격증입니다. 

총 3급까지로 구성되며, 1급과 2급이 국가공인 이며, 3급은 민간 자격증으로 구분 됩니다. 

 

실기시험으로만 테스트가 진행되니, 방학이나 남는시간 집에서 쉽게 준비하셔도 충분히 따실수 있습니다.  

 

KPC실기 공식사이트에 방문하셔서 자세한 정보 참고하시고, 여기서 시험 신청 하시면 됩니다. 

 

집에서 쉽게 딸수있는 자격증 추천

집에서 혼자 딸수있는 자격증, 단시간에 쉽게 준비할수있는 자격증 이라고 해서 너무 가볍게 보시면 안됩니다. 시험에 대한 난이도와 본인의 능력을 객관적으로 판단하시고 시험준비를 하셔야 합니다. 특히 실기 시험의 경우 가볍게 생각하고 시간에 쫓기는 경우도 많으니 이점 유의 하시고요. 

 

짧은 시간, 남는 시간 1~2주간 바짝 집중해서 준비하시는것 추천 드립니다. 인강 등 활용 하시고요. 

 

집에서 쉽게 찾으셨던분께 좋은 정보가 되셨으면 합니다.

추천자격증 모음

여성 취업 유망한 자격증 추천 TOP7

 

여성 취업 유망한 자격증 추천 TOP7

여성을 위한 취업 유망 추천자격증 추천 BEST7 정리해 보았습니다. 근력이나 힘으로 하는 업무가 아니면 모든 일을 여자도 할수 있습니다. 특히 상담이나 컨설팅 및 어드바이저 능력은 말과 표정

tisorry.kr

시니어자격증, 중장년을 위한 자격증 추천 TOP6

 

시니어자격증, 중장년을 위한 자격증 추천 TOP6

요즈음 은퇴는 빨라지고 수명은 늘어나는 이런 시대적 배경으로 중장년이 제2의 직업을 찾아 나서고 있는데요. 이러한 흐름에 맞춰 안정적인 직업을 갖는데 도움이 되는 유망한 시니어자격증,

tisorry.kr

 

이러 모르면 자격증 헛수고

유망자격증 vs 무쓸모자격증 구분법

 

유망한자격증 vs 쓸모없는자격증 구분하는 방법

주변의 지인이나 또는 광고를 통해 유망한 민간 자격이라고 불리는 것이 있습니다. 이런 것들은 해당 자격증과 관련된 산업, 업계에 종사하는 분들은 아마 이미 자격증 얘기를 들어보셨을 겁니

tisorry.kr

국가자격증 민간자격증 차이점

 

국가자격증 민간자격증 차이점,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우리나라 사람이면 다들 고려 할수 있는 자격증 두가지, 국가자격증 그리고 민간자격증 이 두가지의 차이점은 무엇인지, 그리고, 그 외에 자격증 분류에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간단하게 정리 드

tisorry.kr